게시판

공지사항

[학부/대학원] 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 학위복 신청 안내(25년 2월 졸업자)

  • 학부/대학원
  • 국제사무학과

총무팀에서는 2024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맞아 학위취득 예정자들에게 학위복 대여신청을 받습니다. 희망하는 분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기한 내에 신청 및 금액 납부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자: 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2025년 2월 졸업자) 중 학사, 석사 

* 박사는 자체 준비가 원칙. 학위복 업체에서 구입하거나 대학원 학생회를 통해 대여가능함

*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5.8)는 신청불가 


2. 대여방법 

(1) 학생이 직접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졸업 > 학위복대여신청에서 신청

(2) 신청기간: 2/5(수) 10:00 ~ 2/11(화) 23:00 

(3) 학위복 대여료 및 보증금 납부기간: 2/5(수) 10:00 ~ 2/11(화) 23:00 

(4) 가상계좌 발급 → 가상계좌로 대여료/보증금 입금 → 정해진 날짜에 대여 및 반납 (가상계좌는 모두 다르게 생성, 부여됨)

※ 해당 기간 외 그 어떠한 사유로도 연장 불가

(5) 학위복 보증금 반환은 3월 중순경에 진행됨 

 출국, 취업, 계좌 폐쇄 등 개인적인 사유로 별도 처리(사전, 수시 반환) 불가함


3. 학위복 대여 장소 및 기간 

(1) 대여장소: 이화신세계관 305호(신산업융합대학 국제사무학과 학생) 

(2) 대여기간: 2/20(목) ~ 2/24(월) 9:30 ~ 17:00 (주말 제외)

                

4. 학위복 반납 기간 

가. 2/25(화) 17:00 까지 반드시 반납 (이화신세계관 305호) 


5. 유의사항

(1) 학위복 대여 신청했어도 기한 내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

(2) 학위복 대여를 신청하고 입금 후 수령이 어려울 경우 대리인(학생증만 지참하면 됨. 캡처본 사용가능)을 통해 수령할 것.

(3) 보증금 전액을 포기했어도 학위복은 반드시 반납해야 함. 학위복 미반납시 지도교수 및 학과에 통보, 증명서 발급 제한 조치 시행

(4) 학위복 분실 및 훼손시에는 일정 금액 차감하여 보증금이 반환됨

(5) 보증금은 학위복대여 신청시 조회된 개인계좌로 3월 중순 반환되므로 졸업 후에도 계좌 유지 필수

(계좌 폐쇄로 인한 입금 불가는 학교 잡수입으로 귀속됨. 사전, 수시 반환처리 없음)


6. 문의처 : 총무팀 02-3277-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