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재학생 단체보험 안내
2025학년도 재학생 단체보험 가입 내용에 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소속 학과(부) 재학생 및 외국인 교환학생에게 사유가 발생한 경우, 교내 보험청구 담당부서(3번 참조)로 구비서류를 제출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레카/서식모음에서도 재학생보험 신청 구비서류 서식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1. 보험기간: 2025. 3. 18. ~ 2026. 2. 28.
2. 보험청구 방법 및 보장내용: 2025학년도부터 보험청구 담당 부서에서 대학 안전사고보상공제 업무처리시스템으로 직접 청구([붙임1] 확인)
3. 보험청구 담당 부서
가. 학생 교내·외 안전사고: 소속 단과대학 행정실, 기숙사행정실
나. 학생 교내·외 단체/연구 활동: 해당 단체/연구 활동 주관부서
다. 외부인 안전사고 배상: 관리처 건축팀 및 안전팀(시설 관련), 총무처 총무팀(시설 외 기타)
라. 교내 안전팀 등록 연구실 내 실험 중 안전사고: 관리처 안전팀
붙임 1. 2025학년도 재학생 단체보험 보장내용 및 청구방법 안내 1부.
2. 개인정보처리 동의서 서식 1부.
3. 사고경위서 서식 1부.
4.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보험금 청구서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서 서식 1부.
5. 연구활동종사자 상해보험-사고경위서 서식 1부. 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