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학위복 대여 안내 (수정)
1. 변경사항 (신청기간 및 납부기한)
실제 신청한 날로부터 일주일동안 가상계좌로 납부기한이 지정되고, 납부기한이 유레카시스템에 기재됩니다.
공지사항과 유레카시스템의 납부기한이 달라 이 부분에 대한 문의가 많아 공지사항에 이부분을 반영하였습니다.
[변경전] 신청기간과 납부기한 동일
[변경후] 신청기간과 납부기한 다름
- 신청기간: 2025.8.4(월) 10:00-8.8(금) 23:00
- 납부기한: 본인신청일로부터 1주일 이내, 23:00까지
(본인 납부가능기간은 메뉴 '학위복대여신청'에서 확인 가능)
공문의 붙임파일 1페이지의 예시에는 자정까지 납부 가능으로 기재하였으나, 23시까지 가능합니다.
2. 추가사항
1) 납부 확인 방법
학생들이 가상계좌에 납부하고 본인 납부가 완료되었는지에 대한 문의가 많아, 납부 확인 방법 안내를 추가하였습니다.
- 메뉴: 마이유레카 > 학사행정 > 졸업 > 학위복대여신청
- 확인방법: 납부일에 입금날짜가 기재되어 있으면 납부 완료
2) 8/28(목)까지 메뉴 '개인정보변경'에서 계좌정보 및 휴대전화번호 확인 및 수정
- 보증금 반환은 9월 중순경에 진행이 되는데, 실제로 반환 작업을 한 결과, 계좌불능인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에는 유레카에 기재된 휴대전화번호로 연락을 해서 지급가능한 계좌정보를 다시 받습니다.
하지만 유레카에 휴대전화번호가 잘못 기재되어있는 경우가 있어, 학생과의 연락이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가 다수 있었습니다.
이에 원활한 보증금 반환을 위해 해당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3. 유레카시스템 기능 추가
기존에는 '반납전체선택' 버튼만 있었으나, '대여전체선택'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